본문 바로가기
여행

하와이 여행 후기1 - 이올라니궁전, 하와이 인터내셔널 마켓 플레이스

by 여행과공부 그리고 갓생 2024. 8. 7.

하와이 여행 시작

하와이를 항상 꿈꿔왔지만, 기회가 없었으나 갈 수 있는 기회가 생겨서 남편이랑 하와이 여행을 계획해서 다녀왔습니다.

아시아나항공을 통해 하와이로 출발했습니다. 아름다운 하와이 섬에 도착하고 싶은 마음에 비행기에 오르는 동안 그 설렘은 극에 달했습니다. 순조로운 비행을 마치고 오전 11시에 호놀룰루 국제공항에 도착했습니다. 따뜻한 열대 공기와 야자수의 풍경은 우리의 휴가가 진정으로 시작되었음을 즉시 알렸습니다.

도착하자마자 우리는 호텔로 이동해 체크인을 하고 잠시 휴식을 취하고 짐을 풀었습니다. 호텔은 잘 꾸며져 있었고 바다의 멋진 전망을 제공했습니다. 자리를 잡은 후 우리는 근처 레스토랑으로 점심을 먹으러 나갔습니다. 그곳에서 우리는 하와이 모험의 분위기를 완벽하게 만들어준 다양하고 신선한 현지 해산물 요리인 포케를 맛있게 먹었습니다.

오후에는 깨끗한 모래사장과 맑은 바닷물로 유명한 세계적으로 유명한 와이키키 해변을 방문했습니다. 해변은 파도를 타는 서퍼부터 태양을 즐기는 가족까지 다양한 활동으로 북적였습니다. 우리는 해변에서 수영을 하고 휴식을 취하며 활기찬 분위기에 흠뻑 젖어 시간을 보냈습니다.

나중에 우리는 하와이 군주국의 공식 거주지이자 섬의 풍부한 역사를 상징하는 이올라니 궁전을 방문했습니다. 가이드 투어는 궁전의 문화적, 역사적 중요성에 대한 깊은 통찰력을 제공하여 하와이의 독특한 유산에 대한 이해를 높여주었습니다.

이올라니 궁전

호놀룰루 중심부에 위치한 이올라니 궁전은 하와이에서 엄청난 역사적, 문화적 중요성을 지닌 기념물입니다. 하와이 왕국의 주권과 자부심을 상징하는 미국 유일의 공식 왕족 거주지입니다. 이 궁전은 하와이 왕국의 마지막 두 군주인 칼라카우아 왕과 그의 여동생이자 후계자인 릴리우오칼라니 여왕의 왕실 거주지였습니다.

건설 및 건축
이올라니 궁전의 건설은 1879년에 시작되어 칼라카우아 왕의 통치 하에 1882년에 완료되었습니다. 이 궁전은 이탈리아 르네상스와 하와이 원주민 건축 요소가 독특하게 혼합된 미국 피렌체라는 독특한 스타일을 구조물에 주입한 건축가 Thomas J. Baker가 디자인했습니다. 이러한 스타일은 웅장한 외관부터 섬세한 목공예품, 호화로운 실내 장식까지 건물의 복잡한 세부 사항에서 분명하게 드러납니다.
이올라니 궁전은 지하실과 다락방이 있는 2층 건물입니다. 외관은 대칭 디자인, 웅장한 계단, 복잡한 연철 작업이 특징입니다. 내부는 왕좌의 방(Throne Room), 주 식당(State Dining Room), 왕과 왕비의 개인 스위트룸을 포함한 호화로운 객실을 자랑합니다. 각 객실은 고급스러운 가구, 정교한 장식, 하와이 군주제의 위대함을 반영하는 유물로 장식되어 있습니다.

그런 다음 또 다른 상징적인 랜드마크인 알로하 타워로 이동하여 전망대에서 호놀룰루의 탁 트인 전망을 감상했습니다. 한쪽에는 광활한 바다가, 다른 한쪽에는 도시 경관이 펼쳐져 자연과 도시 생활이 완벽하게 조화를 이루는 풍경은 숨이 막힐 정도로 아름답습니다.
저녁에는 하와이 인터내셔널 마켓플레이스와 로얄 하와이안 센터를 둘러보았습니다. 이 번화한 쇼핑 지구에는 고급 부티크, 현지 장인 상점, 다양한 식사 옵션이 혼합되어 있었습니다. 우리는 쇼핑을 하고, 기념품을 사고, 활기찬 밤의 유흥을 즐겼습니다.

하와이 인터내셔널 마켓 플레이스

오아후 섬의 와이키키 중심부에 위치한 하와이 인터내셔널 마켓 플레이스는 활기차고 분주한 쇼핑, 식사, 엔터테인먼트 단지입니다. 칼라카우아 애비뉴(Kalakaua Avenue)에 위치한 이 시장은 관광객과 현지인 모두에게 주요 명소이며, 현대적인 소매 경험과 풍부한 하와이 문화가 독특하게 조화를 이루고 있습니다. 인터내셔널 마켓플레이스(International Marketplace)에는 고급 럭셔리 브랜드부터 독특한 지역 부티크까지 90개가 넘는 매장이 입점해 있습니다. 방문객들은 패션, 주얼리, 뷰티 제품, 하와이 테마 상품 등 다양한 소매 옵션을 탐색할 수 있습니다. Saks Fifth Avenue와 같은 유명 국제 브랜드가 현지 인기 브랜드와 나란히 자리해 있어 모든 취향과 선호도에 맞는 다양한 쇼핑 경험을 제공합니다.

마켓플레이스에는 하와이 문화와 장인 정신을 강조하는 전문 매장도 있습니다. 이 상점에서는 수제 보석과 전통 하와이 의류부터 현지에서 생산된 예술품과 공예품에 이르기까지 모든 것을 판매하므로 방문객들은 하와이의 풍부한 유산을 집으로 가져갈 수 있습니다.

쇼핑과 식사 외에도 International Marketplace에서는 일년 내내 다양한 ​​문화 및 엔터테인먼트 이벤트를 개최합니다. 이러한 행사는 하와이 문화, 전통, 공동체 정신을 기념하고 홍보하기 위해 고안되었습니다. 정기적으로 예정된 활동에는 방문객에게 몰입형 경험을 제공하는 라이브 음악 공연, 훌라 쇼, 문화 시연이 포함됩니다.
마켓플레이스에서는 하와이 역사, 예술, 공예에 초점을 맞춘 교육 프로그램과 워크숍도 제공합니다. 이 프로그램은 방문객들이 의미 있는 방식으로 현지 문화를 배우고 참여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합니다.현지 레스토랑에서 맛있는 저녁 식사를 마친 후, 우리는 호텔 주변을 여유롭게 산책했습니다. 시원한 저녁 바람과 환하게 빛나는 도시 풍경은 하와이에서의 첫날을 고요하게 마무리했습니다. 우리는 호텔로 돌아와서 앞으로 있을 모험을 기대하며 휴식을 취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