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

미야코지마 2일 차 계속 - 쿠리마대교 드라이브, 돈키호테

by 여행과공부 그리고 갓생 2024. 8. 6.

스노클링 투어를 마친 후, 저희는 호텔로 돌아가기 전에 망고로 유명한 카페에 들렀습니다. 이 카페는 미야코지마에 위치한 토리코 팜(TORIKO FARM)카페로, 망고의 맛을 진정으로 느낄 수 있는 음료를 제공하는 곳입니다. 카페의 직원들은 매우 친절하여 방문객들에게 좋은 인상을 남겼습니다.

우선 음료로 배를 채운 후, 브리즈 베이 마리나 바로 앞에 위치한 레스토랑으로 향했습니다. 이 레스토랑은 다양한 메뉴를 갖추고 있었으며, 음식의 맛도 나쁘지 않았습니다. 그러나 기대했던 만큼 맛있지는 않았습니다. 식사를 마친 후 방으로 돌아가 씻고 잠시 휴식을 취한 후, 드라이브를 나섰습니다.

쿠리마대교 드라이브

쿠리마 대교(Kurima Bridge)는 드라이브를 즐기기에 최적의 장소입니다. 하늘과 바다가 마치 한 폭의 그림처럼 어우러져 환상적인 풍경을 자아냅니다. 도중에 내려 사진을 찍고 싶었지만, 날씨가 너무 더워 차에서 내리지 못했습니다. 미야코지마에서는 많은 카페와 레스토랑이 오후에 문을 닫는 경우가 많아, 제 목표였던 빙수를 먹지 못했습니다. 대신 쿠리마 섬에 도착했을 때 문을 닫아 아쉽게도 다른 카페를 찾아 음료를 테이크아웃하였습니다. 너무 더운 날씨로 인해 차에서 내리지 않고 음료를 즐겼습니다.

쿠리마 대교는 일본 오키나와현 미야코지마와 구리마섬을 연결하는 다리로, 미야코지마에서 가장 아름다운 경관 중 하나를 자랑하는 명소입니다. 이 다리는 미야코지마의 남서쪽 해안에 위치하며, 길이 약 1,690미터로 1995년에 완공되었습니다. 쿠리마 대교는 그 경이로운 아름다움과 더불어, 드라이브와 산책, 사진 촬영을 즐기기에 최적의 장소로 유명합니다.

쿠리마 대교를 건너면, 양옆으로 펼쳐지는 푸른 바다와 하늘의 절경이 마치 한 폭의 그림처럼 펼쳐집니다. 이곳의 바다는 미야코 블루(Miyako Blue)라고 불리는 독특한 푸른색을 띠고 있어, 날씨와 시간대에 따라 색깔이 달라지며 매번 다른 매력을 선사합니다. 특히 일출이나 일몰 시간대에 방문하면, 하늘과 바다가 어우러진 황홀한 풍경을 감상할 수 있습니다.

쇼핑몰 투어

어디로 갈지 고민한 끝에, 슈퍼마켓을 방문하기로 결정했습니다. 돈키호테(Don Quijote)나 이온 몰(Aeon Mall) 외에도 리뷰가 좋은 곳이 있어 그곳으로 향했습니다. 그곳은 산에 미야코지마 시티 쇼핑몰(San-A Miyakojima City Shopping Mall)로, 이곳은 이온 몰이나 돈키호테보다 훨씬 큰 규모로 보였으며, 특히 약국이 크고 무인양품(MUJI) 매장도 있었습니다.

돈키호테

돈키호테(Don Quijote), 일본에서 흔히 "돈키"로 불리는 이 가게는 매우 인기 있는 독특한 할인 체인점으로, 일본의 문화적인 아이콘이 되었습니다. 다양한 생활용품부터 독특하고 특이한 물건들까지 저렴한 가격에 제공하는 곳으로, 일본 현지인들과 관광객들 모두에게 큰 인기를 끌고 있습니다. 돈키호테 매장의 가장 큰 특징은 독특하고 때로는 혼잡한 레이아웃입니다. 매장은 대개 천장까지 가득 찬 상품으로 가득하며, 좁은 통로가 만들어져 마치 보물찾기 같은 쇼핑 경험을 제공합니다. 매장 디자인은 고객들이 다양한 상품을 탐색하며 쇼핑을 즐길 수 있도록 설계되었습니다.

매장의 분위기는 매우 활기차고 북적이며, 밝은 조명, 큰 음악, 다채로운 간판들이 이 활기찬 분위기를 더욱 돋보이게 합니다. 많은 돈키호테 매장은 24시간 영업하여, 늦은 밤에도 쇼핑을 즐기려는 사람들에게 인기가 많습니다. 돈키호테는 특히 관광객들에게 인기가 많습니다. 이곳에서는 면세 쇼핑이 가능하며, 외국인 관광객은 여권을 제시하면 면세 가격으로 물건을 구매할 수 있습니다. 또한, 많은 매장에서 다국어 간판과 영어를 구사하는 직원이 있어, 외국인 고객들도 쉽게 쇼핑할 수 있습니다.

식료품 및 간식: 현지와 해외의 다양한 식료품, 신선한 농산물, 간식, 인스턴트 라면, 음료, 주류 등을 폭넓게 제공합니다.

화장품 및 뷰티 제품: 스킨케어, 메이크업, 뷰티 제품을 다양하게 구비하고 있으며, 일본 브랜드와 인기 있는 한국 뷰티 제품도 포함되어 있습니다.

전자제품 및 가전기기: 가전제품부터 최신 전자기기와 액세서리까지 다양한 전자제품을 찾을 수 있습니다.

패션 및 액세서리: 남성, 여성, 어린이용 의류, 신발, 액세서리를 판매하며, 유행하는 아이템부터 기본적인 제품까지 폭넓게 제공합니다.

생활용품: 주방용품, 청소용품, 침구류, 홈 데코 제품 등 모든 생활 필수품을 한 곳에서 구매할 수 있습니다.

장난감 및 게임: 다양한 장난감, 게임, 취미용품은 물론 일본 애니메이션 캐릭터 상품, 수집품, 독특한 기념품도 준비되어 있습니다.

건강 및 피트니스: 비타민, 보충제, 운동기구, 건강 제품도 구매할 수 있습니다.

기념품 및 선물: 전통적인 일본 간식과 캐릭터 상품 등 다양한 기념품을 구매할 수 있어 관광객들에게 특히 인기가 많습니다.

야키니쿠 식당 - 야키니쿠 호르몬 갓츠 미야코지점

슈퍼마켓을 둘러본 후, 구루나비(Gurunavi) 웹사이트를 통해 예약한 야키니쿠 식당으로 향했습니다. 이 식당은 야키니쿠 호르몬 갓츠 미야코지점(Yakiniku Horumon Gatsu Miyako Branch)으로, 무제한 고기 리필이 가능한 곳이었습니다. 이곳에서는 소고기, 돼지고기, 닭고기, 내장 등 다양한 고기를 선택할 수 있으며, 채소와 생고기도 제공됩니다. 또한, 김치도 제공되며, 냉면도 있어 먹어보았으나 맛은 기대에 못 미쳤습니다.

식당 직원들은 매우 친절했습니다. 하지만 식당 내부는 매우 더웠습니다. 야키니쿠는 그릴에서 고기를 굽기 때문에 에어컨을 켜도 매우 덥습니다. 모두 땀을 흘리며 식사했습니다. 식사를 마친 후에는 피곤해서 바로 숙소로 돌아가 잠자리에 들었습니다.